먹다 남은 식빵으로
마늘빵만들기

완전 초간단버전으로
올려봅니당^^












식빵 사오면 먹다가
꼭 몇쪽씩 남게되지요^^

이상하게 꼭 그러더라구요ㅋ










그럴때, 마늘빵 만들어보세요
만드는 법도 엄청 간단해요^^










갓 구워 먹으면
따끈하면서 바삭한 식감이
정말 끝내준답니다^^









마늘 좋아하는 저는
마늘을 듬뿍 넣었어요~

하지만 그렇지 않은 분이시라면
너무 많이 넣지는 마셔요^^











마늘,버터, 설탕, 연유, 파슬리
이렇게만 있으면
초간단버전
마늘빵만들기를
할수있답니다^^


























- 재료 -

버터 2큰술
설탕 1큰술
연유 1큰술
다진마늘 1큰술
파슬리가루 약간

*남은식빵 4쪽 *


- 마늘빵만들기 -


1. 버터를 전자레인지에 녹여주세요
2. 녹인 버터에 준비된 설탕,연유,
다진마늘을 각각 1큰술씩 넣어주세요
3. 파슬리가루를 취향껏 넣어주신 후
잘 섞어주세요















준비한 재료를 모두넣고
잘 섞어주세요^^

그럼 준비 다하신거에요~ㅋ










식빵 4쪽을 세로로 3등분 해주세요









180도로 오븐을 예열하시고,
테프론시트위에 식빵을
가지런히 자리잡아 주세요










이제 식빵위에 준비한 마늘버터를
골고루 발라줍니다.











예열된 오븐에 넣고
약 7분정도 구워주세요^^


굽는동안 맛있는 마늘빵냄새가~~~~ㅋ















완성 되었습니다^^

저희집 오븐이 작고, 오래되어서인지
열이 골고루 잘 전달이 안되나봐요ㅜㅜ

이번에도 역시...한쪽은 타버렸네요^^














근데, 아시죠?
이렇게 탄 부분이
맛은 또 훨씬 좋다는거 ㅋㅋㅋㅋ













저녁먹고나서
간단하게 구운건데,

마치...아이들은
저녁 안먹은 아이들마냥
엄청 잘 먹더라구요^^

















식힘망에 올려놓았지만,
채 식기도 전에
하나, 둘 아이들 입속으로
사라진 마늘빵이어요^^









잠시 스톱!!! 시키고
마저 사진촬영^^



설탕과 연유까지 들어가서
달달하면서 엄청 맛있었어요~












아빠가 만든 식빵으로
엄마는 마늘빵만들기^^

우리집 진짜 최고네요ㅋㅋ














+ Recent posts